도쿄(아베)종양내과는 新 수지상세포 암백신 치료를 하는 암 치료 전문병원입니다.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도쿄(아베)종양내과 맞은편에 구단병원(본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진료과정에서 필요에 따라 구단병원의 최첨단 시설 및 원스탑 검진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암이라는 질환은 특성상 치료 과정이나 예후를 통해 일관된 치료계획을 구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은 백이면 백, 같은 병명에 같은 단계라도 환자 각각의 암 세포에 따라 적절한 치료방법이 달라야 합니다.
환자 개인별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환자와 질환을 이해하고, 탁월한 실력의 전문의와 협력하여 치료전략을
일관성 있게 총괄하는 ‘주치의’가 필요합니다.
도쿄(아베)종양내과는 당신의 주치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도쿄(아베)종양내과에서는 완치를 목표로 암의 원흉인 ‘암 줄기’를 표적으로 치료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체내의 세포가 왜 암이 되었는지, 암세포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영상 진단과 바이오마커 검사,
유전자형 검사, HLA-항원 검사 등을 하고 있습니다.
암의 성질 파악과 암이 된 원인, 재발・전이의 가능성, 약에 대한 저항성질과 부작용 등 가능성을 이해하고
치료 전략을 세워 근본적인 치료를 합니다.
도쿄(아베)종양내과는 질환과 환자의 정보를 기초로 치밀한 치료 전략과 효과 검증을 철저히 합니다.
치료의 핵심은 암을 사멸시키고 제거하는 4대 치료법인 면역치료, 수술, 화학요법, 방사선 치료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보조 치료와 보조적 케어를 병용합니다.
이 목적은 치료 효과를 높이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환자의 체력을 회복시켜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기는 것입니다.
도쿄(아베)종양내과는 효과가 입증된 서양의학·동양의학·선진의료를 뛰어넘어 개개인 환자분을 위한 개별 맞춤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